현재 메타광고/인스타프로필
고깃집 릴스로 진행중인데
A라는 소재 전환이 1350정도 인데
계속 소재 넣어주고 효율이 안나는 소재는 OFF 하고 있는데
A라는 소재만 성과가 계속 좋은 것으로 나타나네요.
이런경우 광고세트를 다시 복제해서 소재를 넣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기존 광고세트에 계속 넣어도 상관없는건가요??
계속 소재를 넣어줘도 효율이 나는 A 소재만 전환이 많이 일어나서
소재를 계속 교체하는게 의미있나 싶어서요....
원래 이런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3 11:43
좋아요 0
조회수 127
댓글 1
현재 메타광고/인스타프로필
고깃집 릴스로 진행중인데
A라는 소재 전환이 1350정도 인데
계속 소재 넣어주고 효율이 안나는 소재는 OFF 하고 있는데
A라는 소재만 성과가 계속 좋은 것으로 나타나네요.
이런경우 광고세트를 다시 복제해서 소재를 넣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기존 광고세트에 계속 넣어도 상관없는건가요??
계속 소재를 넣어줘도 효율이 나는 A 소재만 전환이 많이 일어나서
소재를 계속 교체하는게 의미있나 싶어서요....
원래 이런건가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