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3 11:43

얍마케터

조회수 127

댓글 1


현재 메타광고/인스타프로필

고깃집 릴스로 진행중인데 

A라는 소재 전환이 1350정도 인데


계속 소재 넣어주고 효율이 안나는 소재는 OFF 하고 있는데

A라는 소재만 성과가 계속 좋은 것으로 나타나네요.


이런경우 광고세트를 다시 복제해서 소재를 넣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기존 광고세트에 계속 넣어도 상관없는건가요??


계속 소재를 넣어줘도 효율이 나는 A 소재만 전환이 많이 일어나서

소재를 계속 교체하는게 의미있나 싶어서요....


원래 이런건가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hyunju12

09. 14880

토토로의우산

09. 141271

열혈단신

09. 131180

우강마케팅2

09. 133611

란차

09. 133222

엘라이크

09. 131190

김매니저

09. 133673

유리나

09. 137700

유리나

09. 134480

라블라블

09. 13980

루마컴퍼니

09. 136022

언저리구름

09. 132732

심야조

09. 131110

마케팅마스터가되

09. 135001

얍마케터

09. 131280

마티스

09. 135573

시콜

09. 132241

노리치

09. 129181

노리치

09. 125001

TMI

09. 126,838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