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2 12:00
좋아요 0
조회수 127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