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4 02:12
좋아요 0
조회수 164
댓글 1
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