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4 02:12
좋아요 0
조회수 164
댓글 1
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