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5:14

BOOA

조회수 190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프로젝트맨

08. 202,0117

모두의당근

08. 202,0705

플라톤마케터

08. 205387

BOOA

08. 201910

엔티제마케팅

08. 207432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60

라방바데이터랩

08. 205,7351

레이조

08. 202680

마티나

08. 203121

김매니저

08. 208934

막내운영자

08. 207691

내꿈은마케터야

08. 191,0697

스카이러버덕

08. 192665

쥰쥰

08. 192040

소마코

08. 191,3345

흰동이

08. 194611

마케터보떼

08. 192450

큐레터

08. 1916,9949

흥헤헹

08. 192010

nice13

08. 18498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