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5 23:53
좋아요 0
조회수 235
댓글 2
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