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1 13:22

질문살인마

조회수 168

댓글 2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데 지금까지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같은 예산으로 집행했습니다.


그동안 데이터를 보니 주말 광고데이터들이 평일에 비해 예산 소진 대비 전환율이 한참 못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1.기존에 돌리는 캠페인들을 평일에만 집행

2.기존 캠페인을 복사, 복사된 캠페인을 주말에만 집행 (예산은 평일보다 낮게 설정)


이런식으로 평일 캠페인과 주말 캠페인을 구분해서 집행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평일, 주말 캠페인을 어떤 방식으로 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온고지신

08. 034492

내코

08. 021470

캡케팅

08. 021,4103

유삼덕

08. 022140

알림톡은메잇트

08. 024,8631

모두의달

08. 021220

asdd3qft

08. 022440

캡케팅

08. 011,06510

누룽지좋아

08. 011880

릴모카

08. 012210

누룽지탕

08. 011190

좌이리

08. 017001

소마코

08. 011,9835

막내운영자

08. 017390

큐레터

08. 017,0337

카스요

07. 311570

질문살인마

07. 311690

라방바데이터랩

07. 314,2902

디와dy

07. 302321

막내운영자

07. 30804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