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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30 16:09

디와dy

조회수 229

댓글 2

현재 메타에서 잠재고객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저께까지 돌리던 A 캠페인은 성과가 괜찮았는데 어제 A 캠페인을 끄고, 새로운 B 캠페인을 세팅하면서 성과가 안나고 있습니다ㅠㅠ( 타겟도 소재도 똑같습니다. A 캠페인을 끈 이유는 CPA가 제가 생각한 기준치보다 높아져서 최종적으로 끄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점은

1. 한 캠페인에 광고 그룹 4개 세팅 VS 두 캠페인에 각각 광고 그룹 2개 세팅
-> 소재나 타겟 등 다른 조건은 같다고 할 때 머신러닝이나 성과에 차이가 있나요?, 어떤 것이 더 성과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2. 목표 CPA가 20,000원 이하라서 소재CPA가 24,000원~ 정도되면 하나씩 끄다 보니까 결국 캠페인 OFF 후 새롭게 캠페인을 만들어 또 다시 같은 소재로 세팅하고 돌리고 이 과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이런식으로 운영하면 머신러닝이 의미가 없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 지금까진 이런식으로 운영했는데 성과가 제 기준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제대로 된 방법이 아닌걸 알아서 원래는 어떤식으로 운영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 OFF했던 캠페인을 7일 이내에 켜도 성과에 영향이 있을까요? 소재도 ON/OFF를 반복하면 머신러닝에 큰 영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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