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타겟
동일 예산
동일 목적 으로
소재 여러개를 진행중인데
ctr이 가장좋은 소재가 cpm이 가장 높은데 왜 그럴까요 ㅠㅠㅠ
전환목적은 아닙니다. 유입목적 광고 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6 16:31
좋아요 0
조회수 148
댓글 1
동일 타겟
동일 예산
동일 목적 으로
소재 여러개를 진행중인데
ctr이 가장좋은 소재가 cpm이 가장 높은데 왜 그럴까요 ㅠㅠㅠ
전환목적은 아닙니다. 유입목적 광고 입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