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4 11:16
좋아요 0
조회수 152
댓글 1
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