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4 11:16
좋아요 0
조회수 150
댓글 1
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