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표예산을 50만원으로 잡아 캠페인을 돌리고 있는데
하루에 15만원쓰면 많이 쓴날이고
보통 10만원씩 밖에 못쓰네요
예산 한도는 많이 풀려있어서 큰 상관없는데
왜 이렇게 못쓰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은 앱설치 캠페인이고
인지도 캠페인 돌릴땐 예산 하루에 다 못쓰는 날이 없었어요
이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1 00:07
좋아요 1
조회수 193
댓글 2
안녕하세요
목표예산을 50만원으로 잡아 캠페인을 돌리고 있는데
하루에 15만원쓰면 많이 쓴날이고
보통 10만원씩 밖에 못쓰네요
예산 한도는 많이 풀려있어서 큰 상관없는데
왜 이렇게 못쓰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은 앱설치 캠페인이고
인지도 캠페인 돌릴땐 예산 하루에 다 못쓰는 날이 없었어요
이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