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09:00

cookiman

조회수 192

댓글 0

인라이플(ENLIPLE)의 AI 광고 플랫폼 "모비온(MOBON)"이 유저(소비자)의 소비 행태가 변화함에 따라 배너 형태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모비온은 리뷰 배너, 라이브 쇼핑 타임보드 배너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광고 소재 형태를 더욱 다양화하고 있다.

모비온은 AI와 빅데이터 기반으로 구매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맞춤광고를 제공하는 국내 No.1 리타기팅 광고 플랫폼이다. 광고는 모비온과 직접 제휴되어 있는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앱 등 다양한 매체의 지면에 노출된다. 대표적인 배너 형태로는 움직이지 않는 이미지 형태의 '고정 배너(스태틱 배너)'가 있다. 또한 유저가 쇼핑몰에서 보거나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구매하지 않고 이탈한 상품을 추천하는 형태의 '상품화 배너(다이나믹 배너)'도 있다. 고정 배너는 브랜딩이나 신규 유저를 유입시키는데 유리하며, 상품화 배너는 관심도 높은 상품을 집중 노출하여 고정 배너 대비 전환 성과가 우수하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cookiman

07. 181930

잼나

07. 172301

Justdoit

07. 171,8327

뚝딱노출

07. 173452

초록오리

07. 172190

우강마케팅2

07. 164333

46살문영호

07. 164970

김준하

07. 165141

정진경

07. 167573

yoonju

07. 161640

winking

07. 162870

근육돌이

07. 161,8645

체흐

07. 169650

응듀2

07. 169801

문빈

07. 162410

퍄퍄퍄

07. 165600

마티나

07. 169103

비겐의료기

07. 161790

진뚤

07. 161,4316

라비앙로즈

07. 1530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