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6 15:29

yoonju

조회수 164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캠페인 운영 시 CTR 성과에 따라 CTR이 높은 소재 위주로만 노출 기회가 부여되나요?


전환 캠페인은 전환율 기준으로 효율 낮은 소재는 알아서 노출을 안시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트래픽 캠페인은 CTR 기준으로 효율이 낮으면 노출 안시키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트래픽도 전환 픽셀로 추적할건데, 이런 경우에도 전환율보단 CTR이 우선순위로 노출기회 분배 기준으로 알고있으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얼리마케터

07. 188075

반짝반짝작은변

07. 181251

근육돌이

07. 187,24135

cpaking

07. 184022

바이럴루프

07. 189411

마케터짱짱맨

07. 182350

벤의하루

07. 181460

막내운영자

07. 186240

cookiman

07. 181960

잼나

07. 172331

Justdoit

07. 171,8357

뚝딱노출

07. 173462

초록오리

07. 172210

우강마케팅2

07. 164363

46살문영호

07. 164990

김준하

07. 165171

정진경

07. 167583

yoonju

07. 161650

winking

07. 162880

근육돌이

07. 161,864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