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캠페인 운영 시 CTR 성과에 따라 CTR이 높은 소재 위주로만 노출 기회가 부여되나요?
전환 캠페인은 전환율 기준으로 효율 낮은 소재는 알아서 노출을 안시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트래픽 캠페인은 CTR 기준으로 효율이 낮으면 노출 안시키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트래픽도 전환 픽셀로 추적할건데, 이런 경우에도 전환율보단 CTR이 우선순위로 노출기회 분배 기준으로 알고있으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6 15:29
좋아요 0
조회수 152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캠페인 운영 시 CTR 성과에 따라 CTR이 높은 소재 위주로만 노출 기회가 부여되나요?
전환 캠페인은 전환율 기준으로 효율 낮은 소재는 알아서 노출을 안시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트래픽 캠페인은 CTR 기준으로 효율이 낮으면 노출 안시키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트래픽도 전환 픽셀로 추적할건데, 이런 경우에도 전환율보단 CTR이 우선순위로 노출기회 분배 기준으로 알고있으면 될까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