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5 12:06

yoonju

조회수 269

댓글 0

메타 전환캠페인으로는 많이 운영해봤는데

완전 신규로 진행하는 계정은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전환 캠페인은 타겟이 명확한 단일 상품만 판매라 소구포인트 기준(프로모션, 후킹, usp 등)으로 광고세트 구분하였고 광고세트 내 4개 소재 넣어서

전환 우수한 광고세트(소구점) 필터링하여 운영하는 방식으로 셋팅 예정입니다.


모수가 아예 없는 상태라 트래픽과 전환 캠페인 병행하여 운영 예정인데,

트래픽 캠페인도 전환 캠페인과 같은 구조로 셋팅하면 될까요?


혹은 트래픽은 머신러닝 최적화가 필요 없기에 광고 세트를 최대한 단순화하여

한 광고세트 내 소재를 10~15개씩 넣어 ctr 기준으로 알아서 노출 집중되게끔 운영하는 게 효율적일까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onju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7. 161,8675

체흐

07. 169660

응듀2

07. 169861

문빈

07. 162490

퍄퍄퍄

07. 165650

마티나

07. 169133

비겐의료기

07. 161860

진뚤

07. 161,4376

라비앙로즈

07. 153150

얍마케터

07. 154607

라방바데이터랩

07. 154,2012

킹더스낵

07. 159501

yoonju

07. 152700

cpaking

07. 154542

마티나

07. 153,43521

위픽wepick

07. 151,3703

달리는거북이

07. 152000

큐레터

07. 159,4839

으우어아이

07. 142030

탑블

07. 131,56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