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0 20:53

hambuck

조회수 312

댓글 7

안녕하세요.

네이버 광고를 처음 접해보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 광고란에 현재입찰가 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제가 알기로는 해당 키워드로 검색해서 해당 링크를 클릭했을 때

저 현재입찰가 비용이 비즈머니에서 소진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순위권에 있는 경쟁업체라면 입찰가를 높여서 광고를 태우는걸텐데

그럼 클릭을 할 때마다 입찰가가 비즈머니에서 계속해서 소진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ip당 1회 클릭 뭐 이런식으로 제한을 걸어두는건지..


이걸 반대로 생각해보면 경쟁업체에서 그런식으로 저희 회사 입찰가를 소진시키는 행위를 할 수도 있을까 싶어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질문드립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cpaking

07. 154542

으우어아이

07. 141830

에이블팀

07. 131,2086

탑블

07. 131,5812

hjc94

07. 121690

리바이쓰

07. 122630

단맛

07. 123180

cpaking

07. 121,2063

와이즈코멧

07. 115,7061

제이가일잘해요

07. 113450

TMI

07. 116693

skamaksl

07. 11820

심야조

07. 111230

피엘케이

07. 111140

신돌이

07. 114620

파이톤

07. 116061

비겐의료기

07. 112300

momi

07. 103370

hambuck

07. 103130

뱃셜

07. 1013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