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4 00:43

삐리삐리빠숑

조회수 293

댓글 3

현재 회사에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팀이 저 혼자라 어려움을 좀 겪고 있고; 광고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데 마케팅을 담당하게 됐네요ㅠ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면, 소형이나 중형 키워드에서 순위가 올라가는게 정상 아닌가요? 현재 한 가지 상품을 광고로 600개 이상 팔았는데 키워드 순위가 너무 안 올라가는게 의아합니다. 

Q2. 광고를 통한 구매 vs 오가닉 구매
네이버 검색 광고를 통해 클릭 후 구매 vs 상품의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소비자가 검색을 하고, 클릭 후 구매
어떤게 더 큰 가점을 줄까요? 

Q3. 만약 2번 질문에서, 오가닉 구매가 더 큰 가점을 준다면,, 어뷰징,가구매 등 합법적이지 않은것은 제외하고 오가닉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프로눕

07. 042550

직장인K

07. 041,0431

막내운영자

07. 041,0351

MJ세대

07. 042860

cpaking

07. 047794

zzhj15

07. 047490

주식회사바름

07. 048782

큐레터

07. 049,79523

삐리삐리빠숑

07. 042940

TOPG

07. 031320

얍마케터

07. 032093

지렁쓰

07. 033770

cpaking

07. 032,4499

엘라이크

07. 031,6553

얍마케터

07. 036026

뤼야

07. 031,5693

월리7

07. 032250

막내운영자

07. 032,7896

qwestion

07. 032040

허섭

07. 0321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