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4 00:43

삐리삐리빠숑

조회수 284

댓글 3

현재 회사에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팀이 저 혼자라 어려움을 좀 겪고 있고; 광고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데 마케팅을 담당하게 됐네요ㅠ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면, 소형이나 중형 키워드에서 순위가 올라가는게 정상 아닌가요? 현재 한 가지 상품을 광고로 600개 이상 팔았는데 키워드 순위가 너무 안 올라가는게 의아합니다. 

Q2. 광고를 통한 구매 vs 오가닉 구매
네이버 검색 광고를 통해 클릭 후 구매 vs 상품의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소비자가 검색을 하고, 클릭 후 구매
어떤게 더 큰 가점을 줄까요? 

Q3. 만약 2번 질문에서, 오가닉 구매가 더 큰 가점을 준다면,, 어뷰징,가구매 등 합법적이지 않은것은 제외하고 오가닉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7. 098841

브라이트1

07. 091,4834

라방바데이터랩

07. 084,8061

보스서치

07. 081310

김매니저

07. 086983

제대로하자

07. 058200

온고지신

07. 051,1621

코둥이

07. 056661

김따라라

07. 051,0871

집중케어마케팅

07. 051,0061

김매니저

07. 045570

직장인K

07. 041,0641

몰댕

07. 041950

큐레터

07. 049,82723

삐리삐리빠숑

07. 042850

cpaking

07. 032,4719

엘라이크

07. 031,6713

얍마케터

07. 036106

막내운영자

07. 032,8216

qwestion

07. 032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