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4 00:43

삐리삐리빠숑

조회수 301

댓글 3

현재 회사에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팀이 저 혼자라 어려움을 좀 겪고 있고; 광고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데 마케팅을 담당하게 됐네요ㅠ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면, 소형이나 중형 키워드에서 순위가 올라가는게 정상 아닌가요? 현재 한 가지 상품을 광고로 600개 이상 팔았는데 키워드 순위가 너무 안 올라가는게 의아합니다. 

Q2. 광고를 통한 구매 vs 오가닉 구매
네이버 검색 광고를 통해 클릭 후 구매 vs 상품의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소비자가 검색을 하고, 클릭 후 구매
어떤게 더 큰 가점을 줄까요? 

Q3. 만약 2번 질문에서, 오가닉 구매가 더 큰 가점을 준다면,, 어뷰징,가구매 등 합법적이지 않은것은 제외하고 오가닉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삐리삐리빠숑

07. 043020

지렁쓰

07. 033740

cpaking

07. 032,4559

월리7

07. 032330

수승화강

07. 032740

고우뇽

07. 032190

집중케어마케팅

07. 028221

미키뺭야

07. 021110

DOOH애드타입

07. 023,8604

정진경

07. 028492

막내운영자

07. 022,0624

cpaking

07. 021,63911

위에이알

07. 012121

마파두부소믈리에

07. 011820

초봄봄

07. 013530

라방바데이터랩

07. 013,4532

위픽wepick

07. 011,1582

지너지너

07. 013240

도다마인드

07. 016640

큐레터

07. 015,338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