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7 14:27

어렵다

조회수 558

댓글 6

안녕하세요. 정말 초보마케터입니다. 

사수는 당연히 없고요.


메타 전환캠페인 세팅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캠페인은 3일 됐고 일 예산 2만원으로 돌리고 있는데

CPM이 너무 높아서요. 다이어트 커피인데 CPC랑 CTR은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평균 CTR은 5%고 CPC는 980원, CPM은 4.9만원입니다.

전환값만 낮게 나오면 CPC든 CTR, CPM이 튀어도 돌려보겠는데

전환도 2개 밖에 없어서...

소재를 여러 개 만들어 지금 캠페인에 넣어도 문제 없을까요?

예산이 적은데 소재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안 좋다는 얘기도 들었던 것 같아서요.

CPM을 낮추는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고수분들 꼭 좀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어렵다

06. 175590

리얼리스트리얼

06. 179304

큐레터

06. 1710,3318

23asdasd

06. 169191

Jazzy

06. 161,95111

난최고야

06. 142050

양기래

06. 142831

사용없음

06. 143860

느뜨

06. 141650

합격의신

06. 132,2773

ps0s

06. 131,5891

집중케어마케팅

06. 131,2872

우울항몽니

06. 13970

latte2

06. 139190

집중케어마케팅

06. 131,5540

큐레터

06. 1311,29916

고치피

06. 121580

밥아리동동

06. 123430

뿍빡

06. 123050

대행사애드민

06. 122,5001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