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처음 해보는 1년도 안된 신입 마케터입니다...
전환 캠페인 - 스마트채널로 셋팅했는데 예산이 안타고 계속 노출이 0인 이유를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ㅠㅠㅠ
스마트채널이 경쟁이 세서 일예산을 늘리면 된다는 내용을 아이보스에서 봐서,
저번주 토요일에 그룹 예산 억단위로 올렸더니 몇시간만에 100만원이 사라져서 식겁하고
다시 10만원으로 줄었더니 또 안됩니다....
여기저기 계속 물어보니
캠페인 예산을 10만원으로 걸어놓고 광고예산을 억단위로 설정하라던데
캠페인 예산을 걸려면 '캠페인예산최적화'가 필수던데
최적화 걸면 그룹 단위 예산설정은 아예 안되더라구요?,,,,(사진처럼 아예 클릭이 안됩니다)
수동입찰도 해보려고 했는데,
전환캠페인-스마트채널은 무조건 자동입찰인 것 같은데 저만 그런건가요..?
겁나서 광고 그룹 일예산 500까지 천천히 올려봤는데 계속 노출이 안됩니다 엉엉
일주일째 이것만 잡고있는데.. 선배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 ..... 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