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1 11:57

향해사

조회수 299

댓글 5

메타 광고를 제품 A 제품 B 를 진행하고 있는데 제품 A의 고객들을 리타겟팅 하기 위해 맞춤타겟을 만드려고합니다.


1. 제품 A 상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만 리타겟팅하려면 아래와 같이 "특정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에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2. 제품 A를 장바구니에 담은 사람만 리타겟팅 하려면 매개변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3. 현재 어드밴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은 픽셀을 통한 리타겟팅까지는 진행하지 않는거죠?


궁금한 점이 많아서 두서없이 글을썼네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6. 128883

향해사

06. 113000

삐꼼빼꼼

06. 11920

막내운영자

06. 116691

데이즐

06. 112760

근육돌이

06. 1015,30655

에이블팀

06. 102,39012

집중케어마케팅

06. 101,4993

바이럴루프

06. 108331

프루트

06. 102180

뇜요

06. 101370

라인맨

06. 101,4790

메디하이

06. 103951

피넛버터앤솔트

06. 104020

피넛버터앤솔트

06. 101920

갓설현

06. 091,4146

nnnurri

06. 099387

김재윤

06. 079171

혜영이

06. 071322

3D철학관

06. 061,486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