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1 11:57

향해사

조회수 302

댓글 5

메타 광고를 제품 A 제품 B 를 진행하고 있는데 제품 A의 고객들을 리타겟팅 하기 위해 맞춤타겟을 만드려고합니다.


1. 제품 A 상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만 리타겟팅하려면 아래와 같이 "특정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에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2. 제품 A를 장바구니에 담은 사람만 리타겟팅 하려면 매개변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3. 현재 어드밴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은 픽셀을 통한 리타겟팅까지는 진행하지 않는거죠?


궁금한 점이 많아서 두서없이 글을썼네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도다마인드

06. 135880

집중케어마케팅

06. 131,5030

wllwllwl

06. 131840

밥아리동동

06. 123340

이숭성

06. 121820

scm5358

06. 121060

벨37

06. 122120

asdd3qft

06. 122811

대행사애드민

06. 122,45516

하우랩마케팅

06. 126,9601

두쏠트렌드

06. 122160

막내운영자

06. 128933

아이그

06. 112300

향해사

06. 113030

삐꼼빼꼼

06. 11990

막내운영자

06. 116751

데이즐

06. 112820

근육돌이

06. 1015,33155

에이블팀

06. 102,39212

집중케어마케팅

06. 101,52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