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22 17:10

엘링홀란드

조회수 301

댓글 1

안녕하세요.

카페24 자사몰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2가지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퍼포먼스AE입니다.

네이버 GFA 타겟 관련 문의드리겠습니다.


내부몰(브랜드스토어)은 GFA의 웹사이트 타겟에서 제공하지 않아 자사몰 웹사이트를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베타 버전인 네이버 쇼핑 타겟 내 고객여정 타겟은 브랜드스토어를 설정했습니다.


실제 광고 랜딩 페이지는 브랜드스토어를 쓰고 있는데, 위 두 가지 타겟을 모두 적용할 경우에 웹사이트 타겟(자사몰) 모수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타겟이 확장된다고 봐도 괜찮을까요?


네이버 쇼핑 타겟의 모수는 브랜드스토어 광고에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에 문제 없지만, 웹사이트 타겟을 이렇게 쓰면 무언가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DamianL

05. 225490

재밌는아이보스

05. 223000

김매니저

05. 221,0841

숭늉한사발

05. 222,03714

막내운영자

05. 227200

소나무수푸루루

05. 222830

시로히게

05. 214120

내린천휴게소

05. 213621

샤브중독자

05. 211340

어버이의은혜

05. 212610

잇프레이러브

05. 213141

넷스루mkt

05. 216,90511

mbti가다주택

05. 205510

일방통행

05. 201801

asdsda

05. 183350

방긍핑

05. 184080

복연마

05. 173030

마린이도와주세요

05. 172630

김캐리

05. 163830

도다마인드

05. 1668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