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24 자사몰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2가지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퍼포먼스AE입니다.
네이버 GFA 타겟 관련 문의드리겠습니다.
내부몰(브랜드스토어)은 GFA의 웹사이트 타겟에서 제공하지 않아 자사몰 웹사이트를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베타 버전인 네이버 쇼핑 타겟 내 고객여정 타겟은 브랜드스토어를 설정했습니다.
실제 광고 랜딩 페이지는 브랜드스토어를 쓰고 있는데, 위 두 가지 타겟을 모두 적용할 경우에 웹사이트 타겟(자사몰) 모수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타겟이 확장된다고 봐도 괜찮을까요?
네이버 쇼핑 타겟의 모수는 브랜드스토어 광고에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에 문제 없지만, 웹사이트 타겟을 이렇게 쓰면 무언가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