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17 20:03

복연마

조회수 303

댓글 4

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입니다.
메타 세팅에 도움이 필요하여 질문드립니다ㅜㅜ

이전에 세팅된 잠재 고객 캠페인을 OFF 한 지 한 달이 넘어
새로운 캠페인으로 세팅하여 다시 재집행하려는 상황입니다.
세팅하려고 화면을 볼 때 아래같은 상황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새 캠페인을 만드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정확히 이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어서.. 무시하고 수동 설정하면 되는 걸까요?





▼ 위에 표시처럼 설정하게 되면 캠페인과 세트가 같이 묶인 것처럼 보입니다.

제가 알던 방식이랑 다른 것 같아서 우선 수동으로 체크하고 세팅 중입니다!




▼ 이전에 세팅한 것처럼 캠페인, 세트가 분리되게 만드는 중입니다 :)




추가로.. 이전에 맞춤 타겟 설정이 안 되어 있어 이번에 설정해보려는데 

▼ 이렇게 하는 것이 맞을까요? 마케터가 혼자라 ㅠㅠ 집단 지성을 빌려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mbti가다주택

05. 205510

일방통행

05. 201821

asdsda

05. 183370

방긍핑

05. 184090

복연마

05. 173040

마린이도와주세요

05. 172650

김캐리

05. 163850

컵누들

05. 163741

도다마인드

05. 166830

신입마케터입니다

05. 155800

탄탄한팔

05. 157879

리얼리스트리얼

05. 142310

고품격

05. 141,6315

ssstar

05. 149121

마라탕소녀

05. 146051

광고배웁시다

05. 143571

꿑판왕

05. 133050

마케팅갱

05. 134930

근육돌이

05. 133,70534

뿌룩치

05. 1320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