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1 15:17
좋아요 1
조회수 306
댓글 1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