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19 23:53

일일이

조회수 410

댓글 2

지금 유사타겟 맞춤타겟 활용해서 광고 세팅 해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트래픽캠페인/전환캠페인 이렇게 동시 운영할 예정인데,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관심사/연령대로만 운욜하고 전환캠에서 유사/맞춤 설정해서 운영하려하고 잇습니다

1. 다른분들보면 전환캠페인 말고 트래픽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이유가 뭐죠?
2. 트래픽 캠페인에서도 유사/맞춤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가장 큰목적은 신규모수 확보라 트래픽캠에서 좀 더 넓게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3. 트래픽캠페인에서 소재테스트를 피드 1:1지면으로 하고 잇는데 cpm이 너무 높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떤지면 활용하시나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구맹

05. 204600

일일이

05. 194111

asdsda

05. 183230

방긍핑

05. 183950

vivian님

05. 181,4649

복연마

05. 172830

스마일007

05. 174251

막내운영자

05. 177441

신입마케터입니다

05. 155670

탄탄한팔

05. 157679

초짜여

05. 152960

하늘파더

05. 141520

오늘그리고내일

05. 147097

고품격

05. 141,6055

정진경

05. 141,1901

블로그최고양

05. 141,2458

봉봉이형아

05. 132520

정진경

05. 132,8414

근육돌이

05. 133,67634

빕습비

05. 1344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