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10 00:26
좋아요 0
조회수 469
댓글 2
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