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10 00:26
좋아요 0
조회수 484
댓글 2
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