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09 21:01

데이즐

조회수 256

댓글 3

안녕하세요. 초짜 신입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을 처음부터 하는것은 처음이라 도움 요청드립니다.
<세팅 세부사항>
1. Pc/mo > 캠페인 단에서 분류
2. 소재 및 키워드 주제별 광고그룹 그룹핑

해당 방식으로 세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사수분에게 그룹핑 관련하여 자문을 구했더니
브랜드키워드와 경쟁사키워드 그룹을 추가하면 좋을것 같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브랜드키워드와 경쟁사키워드를 파워링크 키워드로 잡는 이유가 뭘까요?
해당이유에 대해 생각해보고 알아오라고 하시는데.. 잘 모르겠어서 도움 구합니다ㅜ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하는 이유와 일맥상통한다는데.. )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데이즐

05. 092571

프린세스김

05. 095537

큐레터

05. 0912,5237

몰댕

05. 085201

유돌

05. 072280

마라탕소녀

05. 077620

겨울날씨

05. 071,4878

YEONDUBU

05. 067530

소셜비즈

05. 039822

위픽wepick

05. 031,1733

잇프레이러브

05. 032082

마케팅체인저

05. 023,07614

소행성다람쥐

05. 022,5375

매출성장판

05. 021,4256

큐레터

05. 0226,82857

일프로마케팅

04. 301,18710

우뇌

04. 305,14151

유명한마케터

04. 302441

갓줄넘기

04. 304150

에퐁

04. 3047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