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6 18:52

웨일영

조회수 296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 관련해서 질문할 게 있습니다.


현재 병원 마케팅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네이티브, 피드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누르면 랜딩(이벤트)페이지로 들어가서 카카오톡 문의, 전화하기 등의 값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액션을 추적하고 싶은데, 네이버 대시보드에서는 노출, 클릭 요정도 밖에 못 보더라고요.  그래서 utm 활용하여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을 하려고 하는데요. 


utm을 활용하게 되면,

[네이티브 광고/ A 소재 / 카카오톡 문의하기]


위처럼 카카오톡 문의하기 까지 눌렀는 지를 알 수 있을까요? 어떤 광고, 어떤 소재를 보고 클릭을 해서, 랜딩 페이지에서 어떤 액션을 취했는지 추적이 가능할 지 여쭙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매출성장판

05. 021,4256

큐레터

05. 0226,82457

vivian님

05. 018770

일프로마케팅

04. 301,18610

우뇌

04. 305,13951

유명한마케터

04. 302541

갓줄넘기

04. 304140

에퐁

04. 304792

열혈단신

04. 295552

kkeee

04. 293680

용쓰리

04. 296,85716

바이럴루프

04. 291,6017

시로히게

04. 297950

호피나비

04. 292980

큐레터

04. 2916,09119

웨일영

04. 262971

캐슈군

04. 262601

sdfdsfsd

04. 265641

광고의길

04. 261831

웨이브온

04. 261,31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