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 관련해서 질문할 게 있습니다.
현재 병원 마케팅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네이티브, 피드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누르면 랜딩(이벤트)페이지로 들어가서 카카오톡 문의, 전화하기 등의 값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액션을 추적하고 싶은데, 네이버 대시보드에서는 노출, 클릭 요정도 밖에 못 보더라고요. 그래서 utm 활용하여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을 하려고 하는데요.
utm을 활용하게 되면,
[네이티브 광고/ A 소재 / 카카오톡 문의하기]
위처럼 카카오톡 문의하기 까지 눌렀는 지를 알 수 있을까요? 어떤 광고, 어떤 소재를 보고 클릭을 해서, 랜딩 페이지에서 어떤 액션을 취했는지 추적이 가능할 지 여쭙고 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