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2 15:19

도비양말흰양말

조회수 176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주 타겟층이 40대 이상, 그 중에서도 50~60대 고연령대 타겟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군에 있습니다.


타겟층의 연령대가 높은만큼 그동안 서비스의 저렴한 가격을 초점으로 해서 마케팅을 진행했는데요.


성과는 좋지만, 장기적인 플랜은 아닌거 같아서요.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어가고자  질문이 있습니다.


1.40~60대 고객들에게 가격 말고도 소구점이 될만한 요소, 그들의 니즈에는 무엇이 있는지?


2.제 생각에는 충분히 경제적 여유가 있는 타겟층이라고 생각되는데, 프리미엄 서비스도 그들에게 유의미한 소구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3.메타/틱톡/당근/토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고 있는데, 혹시 해당 연령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매체가 있을지? (네이버 GFA, 카카오는 현재 계획중)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노아노마드

04. 238,82423

랄랄랏

04. 227020

근육돌이

04. 221,9475

알림톡은메잇트

04. 225,1753

이타인

04. 225,6708

마케터고난의길

04. 224070

주식회사차이커

04. 221,5454

웅징

04. 221510

도비양말흰양말

04. 221770

재밌는아이보스

04. 221960

김매니저

04. 222,8361

아놀드홍

04. 222611

레드마야

04. 213292

청년사업

04. 219242

주먹밥떼굴

04. 202460

코코소리

04. 201,8267

웃는기차

04. 198676

모밍밍

04. 191,6632

wlswlsl

04. 193661

오뎅끼다레끼데스

04. 1835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