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지털 대행사 재직 중인 뉴비 마케터 입니다. (_ _)
다름이 아니라 미디어믹스를 확인하고 (광고)주님과 커뮤니케이션 중에
CPC단가, CTR, VTR, CVR 효율 등에 관해 궁금점이 생겨 게시글 남깁니다.
다들 미디어믹스 확인 하실 때
"이 정도면 충분한 효율이다!"라는 기준을 어떻게 잡으시는 것인가요?
예산, 매체, 소재, 타겟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변동성이 있다는 건 알지만
아직 뉴비라 그런지 많이 헷갈리더라고요..!!
마케팅 실무, 관리자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새로운 배움을 경험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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