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2 11:27

나나다

조회수 332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GA4 전환수와 매체에서 확인되는 전환수에 차이가 있어 문의드리고자 글을 남겼습니다.


GA4에서 집계되는 GFA 전환수와 GFA에서 확인되는 전환수가 차이가 나는데요.

(GA4에서 더 많이 집계): GFA 전환 추적 기간은 30일이고, GA4 전환 추적 기간은 90일인데요. 

지금 확인하고자 하는 매체의 전환수는 광고를 온라인한지 한달도 안되었기 때문에 이로 인한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GFA에서도 동일하게 스크립트를 넣어 전환 추적 설정을 통해 전환 집계를 하고 있는데, 

GA4와 차이가 나는 대표적인 원인이 있을까요?


이 원인은 전환 집계 차이 방식 때문일까요? 제가 알기로는 GA4 데이터는 참고용으로만 확인하면 좋다고 알고있는데, 아무래도 매체에서 직접 집계되는 전환수가 더 정확한가요?


어떤 데이터를 기준으로 봐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뉴히알유니

04. 041640

피넛버터앤솔트

04. 041980

블루모먼트

04. 041,6466

jinak91

04. 042,8455

울돌

04. 033630

불꽃남자22

04. 034,15713

울기직전돌핀

04. 031,7610

yn9430

04. 038861

모네이

04. 035,38515

모네이

04. 031,6277

브하

04. 022,23912

스펙터채용담당자

04. 022430

창준쓰

04. 026521

나나다

04. 023330

culdesac

04. 026320

jin0011

04. 013690

막내운영자

04. 019433

막내운영자

04. 018652

yeseo

04. 013430

얍마케터

03. 311,082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