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7 17:33

퍼포먼스초보

조회수 445

댓글 2

안녕하세요 GA4 공부중인 마케터입니다

다름아니라 '사용자 획득 보고서'를 보고 있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ㅠ


첫사용자 소스/매체 에서 google/cpc로 뜨는 값 3개의

세션 캠페인이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 [organic], [referral]  3가지로 뜨는데요


구글 검색광고 운영중인데..

google/cpc 에서 어떻게 캠페인이 오가닉, 리퍼럴로 뜰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ㅠ

아래 노란색 값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ㅠ 고수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첫 사용자 소스 / 매체세션 캠페인명
google / cpc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이상없음)
google / cpc
(organic)
google / cpc
(referral)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CPA전문실행사

03. 283010

큐레터

03. 2819,20673

와이즈코멧

03. 271,8127

EUM

03. 279640

퍼포먼스초보

03. 274460

가자성수동

03. 272872

광고배웁시다

03. 276950

마케팅쪼렙

03. 273680

막내운영자

03. 271,1264

막내운영자

03. 271,6686

Checkin

03. 264090

Dototory

03. 264590

베이비

03. 261,42319

파찌

03. 263920

아렇소

03. 264670

코코먀

03. 255230

kimme98

03. 256440

design00

03. 224950

건물주예비지망생

03. 221,0334

메론석상

03. 221,37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