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7 17:33

퍼포먼스초보

조회수 432

댓글 2

안녕하세요 GA4 공부중인 마케터입니다

다름아니라 '사용자 획득 보고서'를 보고 있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ㅠ


첫사용자 소스/매체 에서 google/cpc로 뜨는 값 3개의

세션 캠페인이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 [organic], [referral]  3가지로 뜨는데요


구글 검색광고 운영중인데..

google/cpc 에서 어떻게 캠페인이 오가닉, 리퍼럴로 뜰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ㅠ

아래 노란색 값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ㅠ 고수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첫 사용자 소스 / 매체세션 캠페인명
google / cpc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이상없음)
google / cpc
(organic)
google / cpc
(referral)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Dototory

03. 282650

Dototory

03. 282210

막내운영자

03. 286442

지니유41

03. 281,9764

CPA전문실행사

03. 282860

큐레터

03. 2819,16573

베미아

03. 272390

지니유41

03. 271,8957

퍼포먼스초보

03. 274330

언제나화이팅

03. 272060

마케팅쪼렙

03. 273610

막내운영자

03. 271,1184

막내운영자

03. 271,6606

Checkin

03. 264040

두부야야

03. 263921

아렇소

03. 264530

애니비아빙닭

03. 254350

Dototory

03. 252740

마케터배군

03. 253,15726

고치피

03. 2552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