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7 12:01
좋아요 0
조회수 361
댓글 3
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