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8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143

댓글 0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2,000명을 대상으로 관심사 및 경험, 인터넷 이용 행태, 광고 유형 별 수용 행태를 조사한 나스미디어<2024 NPR(인터넷 이용자 조사)>! 요약 보고서를 통해 미디어 이용 행태의 이해 및 변화 추적에 대해 알아보세요!






INDEX


주요 발견점
  • 여가 중심에 자리 잡은 온라인 동영상 시청
  • 올해도 이어지는 숏폼 강세
  • 거실을 점령한 OTT
  • 비동거인과 새로운 계정 공유 기능 도입 이후 증가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 중국 직구 쇼핑몰의 일상 침투
  • 광고를 통한 구매는 신중하게, 새로운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수용


조사 결과 분석
  1. 관심사
  2. 인터넷 이용 행태
  3. 동영상 이용 행태
  4. OTT 이용 행태
  5.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6. 쇼핑 이용 행태
  7.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3. 202,76331

도다마인드

03. 209133

dayo

03. 193310

라방바데이터랩

03. 187074

막내운영자

03. 181,1445

혀낭

03. 181,6213

큐레터

03. 184,23216

맹앵

03. 177961

포비쓰리

03. 171,0901

smilo

03. 154240

중꺾마

03. 155190

후이바아보

03. 145681

kimme98

03. 144100

나나다

03. 142910

TVING

03. 125070

로즈앤블링

03. 116060

안테나를세워라

03. 114090

애니비아빙닭

03. 112780

화이트02

03. 111,3224

지슈니22

03. 111,63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