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8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132

댓글 0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2,000명을 대상으로 관심사 및 경험, 인터넷 이용 행태, 광고 유형 별 수용 행태를 조사한 나스미디어<2024 NPR(인터넷 이용자 조사)>! 요약 보고서를 통해 미디어 이용 행태의 이해 및 변화 추적에 대해 알아보세요!






INDEX


주요 발견점
  • 여가 중심에 자리 잡은 온라인 동영상 시청
  • 올해도 이어지는 숏폼 강세
  • 거실을 점령한 OTT
  • 비동거인과 새로운 계정 공유 기능 도입 이후 증가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 중국 직구 쇼핑몰의 일상 침투
  • 광고를 통한 구매는 신중하게, 새로운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수용


조사 결과 분석
  1. 관심사
  2. 인터넷 이용 행태
  3. 동영상 이용 행태
  4. OTT 이용 행태
  5.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6. 쇼핑 이용 행태
  7.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퐁동이

03. 202180

막내운영자

03. 206144

즐거운체리

03. 206660

막내운영자

03. 207484

마첵케팅

03. 203511

근육돌이

03. 202,76731

도다마인드

03. 209053

cookiman

03. 203050

피자김밥

03. 192430

애블애블

03. 191,76324

두레두레

03. 198345

dayo

03. 193200

소심한소신

03. 193990

힝힝구

03. 191810

핑귄

03. 185040

알림톡은메잇트

03. 182,30411

라방바데이터랩

03. 187094

막내운영자

03. 181,1335

혀낭

03. 181,6263

큐레터

03. 184,2411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