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3 08:42

cookiman

조회수 275

댓글 0

핀터레스트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가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양성은 피부톤 검색 필터부터 모발 유형 발견 옵션, 최근 체형 필터 추가에 이르기까지 핀터레스트의 핵심 초점이 되어 왔다. 그리고 핀터레스트는 브랜드가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핀터레스트는 "우리는 광고주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캠페인에서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미지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선택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포괄적인 콘텐츠로 영감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장어도령

03. 185530

라방바데이터랩

03. 187074

법률사무소가온길

03. 185000

slategra

03. 155961

bburing

03. 152880

smilo

03. 154140

후이바아보

03. 145471

고수의블로그

03. 143781

큐레터

03. 144,60312

잇프레이러브

03. 133771

Zesta

03. 134950

cookiman

03. 132761

안테나를세워라

03. 123050

로즈앤블링

03. 116020

13aadq

03. 111,7398

큐레터

03. 1113,56148

얼음문도

03. 104910

으랏차차화이팅

03. 103130

티어원애드

03. 091,4081

nokay

03. 081,104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