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3 08:42

cookiman

조회수 273

댓글 0

핀터레스트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가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양성은 피부톤 검색 필터부터 모발 유형 발견 옵션, 최근 체형 필터 추가에 이르기까지 핀터레스트의 핵심 초점이 되어 왔다. 그리고 핀터레스트는 브랜드가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핀터레스트는 "우리는 광고주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캠페인에서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미지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선택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포괄적인 콘텐츠로 영감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후이바아보

03. 145451

아이그

03. 146931

고수의블로그

03. 143761

각삼이

03. 144340

큐레터

03. 144,59912

진정성있는마케팅

03. 138565

03. 131,3710

Zesta

03. 134930

cookiman

03. 132741

자라문

03. 123791

하우랩마케팅

03. 121,2263

안테나를세워라

03. 123020

로즈앤블링

03. 116010

두림고도리

03. 112,6519

13aadq

03. 111,7368

큐레터

03. 1113,55648

얼음문도

03. 104890

으랏차차화이팅

03. 103110

티어원애드

03. 091,4061

우헤헤헤헤

03. 081,425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