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11 11:25
좋아요 2
조회수 184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