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1 08:50

큐레터

조회수 2,073

댓글 4

안녕하세요. 큐레터입니다! 😊


3월 4일 큐레터에서 토스 광고상품을 주제로 다뤘었는데요! (→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 말고 뉴페이스 광고 매체는?) 얼마나 많은 분이 토스 광고상품을 집행해 보셨을지 궁금해 간단한 설문을 진행했어요. 총 61명의 마케터가 응답해주셨는데요! 토스 광고상품 이용률과 집행 후기, 같이 살펴볼게요.



토스 광고상품, 70.5%는 아직 집행 경험 없다




설문 응답자 중 70.5%가 아직 토스 광고를 집행해보지 않았다고 응답했어요. 출시된 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아 그런지, 과반수 이상이 이용 경험이 없는 것으로 보여요. 그렇다면 실제 광고 성과는 어떨까요? 토스 광고를 집행해 봤다고 답했던 분들의 집행 후기를 살펴볼게요.


  • 클릭 유도를 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 간단한 집행 절차와 빠른 처리 등 간편해서 좋았어요!
  • 라이브 방송 트래픽 확보에 유용했어요.
  • 클릭 대비 전환율이 크게 기대에 못 미치는 수준이어서 아쉬웠어요.
  • 광고 세팅이 까다롭다고 느껴져서, 아직까지는 조금 어려운 것 같아요.
  • 저는 라이브 상품보기 광고를 이용했는데요! View수는 만족도가 높았지만 라이브 n초 이상 시청 등의 허들이 없기 때문에 채팅 참여율이 저조해서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효율이 각기 다른 것 같아요.



67.4%가 토스 광고상품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 



아직 토스 광고상품 집행 경험이 없으신 분들께, 앞으로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지 여쭤봤어요. 67.4%가 집행 계획이 있다고 답해주셨는데요. 당장 계획이 없으신 분들은 18.6%, 아직 모르겠다고 답변 주신 분들은 14%로 나타났어요. 새로운 매체가 있다면 한 번쯤은 집행하고 싶은 마케터가 아무래도 많겠죠? 경험 후기가 있다면 큐레터와 꼭 나누기로 약속해요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또 흥미로운 설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3. 144,54712

신상남

03. 135970

시닙부랜드마케터

03. 136111

각삼이

03. 123190

커넥트리

03. 1264910

로즈앤블링

03. 115880

13aadq

03. 111,6838

nopam

03. 113262

안테나를세워라

03. 113920

큐레터

03. 112,0737

큐레터

03. 1113,38448

스노쿨

03. 105180

에이블팀

03. 0965411

청풍청연

03. 081,39720

보자보자해보자

03. 083711

막내운영자

03. 089814

동태눈알

03. 083100

우뇌

03. 073,54443

3D철학관

03. 076342

미키미미

03. 071,496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