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07 16:03

젤리얌

조회수 871

댓글 2

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의 드립니다.


주로 어드벤티지 캠페인 예산을 적용하여 메타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 내 각 세트에서 특정 소재에 항상 성과 및 예산이 집중되더라고요.  (좀 여러 광고에 골고루 성과와 광고비가 배분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광고세트에 신규 광고(소재)를 추가해도 신규 광고는 거의 노출이 안되고 계속해서 특정 광고에만 광고비가 집중되는데 신규 광고(소재)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셋팅해야 할까요? 그냥 신규 세트 혹은 캠페인부터 생성해서 진행해야할지요?


그리고 기존 세트에 광고 추가시 겨우 맞춰둔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적지 않아 곤란함을 겪고 있는데 머신러닝이 끝난 광고 세트는 그냥 안건드리는게 정답일까요? 최적화된 세트에 신규 컨셉의 광고(소재)도 돌려보고 싶은데 또 머신러닝 초기화될까 무섭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3D철학관

03. 076392

젤리얌

03. 078720

미키미미

03. 071,5004

근육돌이

03. 072,43411

큐레터

03. 0731,49068

하이하이20

03. 072030

브랜딩정팀장

03. 066392

Ugrs

03. 062820

막내운영자

03. 061,5658

막내운영자

03. 061,2498

양창이

03. 052810

주식회사바름

03. 055770

jun93042

03. 051980

촉매제

03. 055680

나의삶은특별하다

03. 052380

가마솥삼겹살

03. 051,1403

vino94

03. 057300

홍박사님

03. 051,2331

라방바데이터랩

03. 055770

춤추는표고버섯

03. 053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