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07 16:03

젤리얌

조회수 870

댓글 2

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의 드립니다.


주로 어드벤티지 캠페인 예산을 적용하여 메타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 내 각 세트에서 특정 소재에 항상 성과 및 예산이 집중되더라고요.  (좀 여러 광고에 골고루 성과와 광고비가 배분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광고세트에 신규 광고(소재)를 추가해도 신규 광고는 거의 노출이 안되고 계속해서 특정 광고에만 광고비가 집중되는데 신규 광고(소재)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셋팅해야 할까요? 그냥 신규 세트 혹은 캠페인부터 생성해서 진행해야할지요?


그리고 기존 세트에 광고 추가시 겨우 맞춰둔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적지 않아 곤란함을 겪고 있는데 머신러닝이 끝난 광고 세트는 그냥 안건드리는게 정답일까요? 최적화된 세트에 신규 컨셉의 광고(소재)도 돌려보고 싶은데 또 머신러닝 초기화될까 무섭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애니비아빙닭

03. 112630

화이트02

03. 111,3224

지슈니22

03. 111,6310

옷걸이

03. 111712

큐레터

03. 1113,43048

스노쿨

03. 105230

으랏차차화이팅

03. 103040

티어원애드

03. 091,3871

우헤헤헤헤

03. 081,4135

청풍청연

03. 081,40420

보자보자해보자

03. 083781

막내운영자

03. 089834

라방바데이터랩

03. 084591

두아아

03. 087500

동태눈알

03. 083160

우뇌

03. 073,55543

3D철학관

03. 076362

젤리얌

03. 078710

미키미미

03. 071,4994

큐레터

03. 0731,4876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