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8 14:46

바이올렛룻

조회수 2,236

댓글 32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중견기업 정도의 규모에서 식품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최근 업무가 변경되어, 인하우스 마케터 직군을 맡게되었습니다!


저희는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운영 중인데요!

자사몰,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이며,둘다 동일한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운영중입니다.

식품관련 업계이고, 원가율이 높은 제품으로 광고비로 많은 금액을 사용 하고 있지는 않아요!

인하우스 마케터로 대행사와 소통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글 올립니다.


저희는 월 제한된 예산안에서 미디어믹스를 제안받고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격주마다 리포트를 받고는 있지만, 네이버같은 경우 브랜드검색과 쇼핑검색 등 광고주센터 내에서 연령대별 타켓팅 및 제한 키워드 등 궁금한 점이 많아 직접 광고주계정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싶은 내용등이 많은데, 광고주계정으로 공유해주지 않아서요!ㅠ


혹시 원래 이렇게 광고대행사에서 아이디를 공유해주지 않는게 일반적인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저희가 직접 광고주센터에서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을까요? 


목록
댓글 32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3. 0731,46668

브랜딩정팀장

03. 066262

Ugrs

03. 062700

막내운영자

03. 061,5588

막내운영자

03. 061,2428

주식회사바름

03. 055750

나의삶은특별하다

03. 052250

가마솥삼겹살

03. 051,1383

홍박사님

03. 051,2221

마케터조쉬

03. 041,5954

은둔케터

03. 041,9696

3D철학관

03. 033,65832

혼자파닭

03. 029002

이소지움

03. 026370

포카칩쓰

02. 292110

정말착한사람

02. 297310

유칼리투스

02. 293830

바이럴루프

02. 281,57610

광고마니또

02. 286202

바이올렛룻

02. 282,237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