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0:49
좋아요 0
조회수 656
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