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8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1,093

댓글 0

OTT 업계가 스포츠를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주목하고, 독점 중계권 확보를 위해 거액을 투자하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콘텐츠 제작비 부담을 낮추고, 팬층이 두터운 스포츠 시청자의 신규 유입 및 락인을 위한 전략으로 보이는데요. 흥행이 불투명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비해 안정적인 콘텐츠 수급과 시청률이 보장된 스포츠 중계권 독점 경쟁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3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스포츠 중계권으로 OTT 가입자 유치 총력

온디바이스 AI 시대, 출시 경쟁 치열

가상옥외광고(FOOH), 국내 트렌드로 급부상


Media News

구글, AI 웹브라우저 시대 개막

생성형 AI 챗봇을 활용한 검색 광고 등장


New Media

배달의민족 _ 중문 배너(CBT)

SPOTV _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PASS _ 스플래시 배너


Special Promotion

클래스팅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칼리투스

02. 293810

바이럴루프

02. 281,57010

광고마니또

02. 286162

바이올렛룻

02. 282,23515

막내운영자

02. 281,0931

일프로마케팅

02. 285649

토란

02. 272630

근육돌이

02. 272,49025

3D철학관

02. 262,1678

잇프레이러브

02. 261,4221

근육돌이

02. 268,69259

마케터인생N년

02. 267571

kyw1438

02. 266830

응마케터

02. 265220

일프로마케팅

02. 231,57813

근육돌이

02. 236,13027

차음이꾼요

02. 237652

cpaking

02. 231,5875

신돌이

02. 236290

남자여자

02. 2276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