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9 18:00
좋아요 0
조회수 223
댓글 2
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